0
장바구니
0
찜목록
내가본상품
오시는길
위로

  Q) 반품(교환/환불)이나 취소 시, 사용한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
A)
반품(교환/환불) 및 취소 처리가 완료되면 적립금이 영업일 기준 익일에 복원됩니다.
  Q) 아쿠탑의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A)
홈페이지 좌측 상단의 Join 버튼을 클릭 후 아이디(이메일)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전화 등 정보 입력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만14세 이상의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, 간단한 이메일 인증으로 가입절차는 완료 됩니다.
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셨거나 만14세 미만으로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1800-1107 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  Q)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 (비회원구매)
A)
네 가능합니다.
비로그인 상태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장바구니에서 주문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으로 전환 됩니다.
아래 비로그인으로 구매를 선택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단, 비회원으로 구매 시 아래의 혜택에 제약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( 쿠폰사용/프로모션 가격 혜택/사은품 증정 혜택 / 적립금 사용 등 )
  Q) 배송완료라고 확인되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?
A)
먼저 아래의 사항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
①배송받을 주소/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②부재시 배송기사의 방문으로 경비실 및 제3자가 수령하지는 않으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확인 후, 오류사항이 없다면 고객센터 1800-110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  Q) 모든 상품의 반품(교환/환불)이 가능한가요?
A)
아쿠탑 몰의 반품(교환/환불)에 대한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.
① 구매한 상품의 확인을 위한 단순한 포장 개봉을 제외하고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② 단순 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/반품은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(단, 반품 배송비 2,500원 / 교환 배송비 5,000원은 소비자 부담입니다.)
③ 공급 받으신 상품 내용이 표시,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상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. (교환/환불 배송비 회사 부담) 이 경우 반품 시, 상품대금 환불은 상품 회수 및 청약철회가 확정된 날로부터 5 영업일 이내 진행되며, 기한을 초과한 경우 지연기간에 대하여 연 100분의 20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.
  Q) 아쿠탑의 적립금은 어떻게 쌓이나요?
A)
아쿠탑의 적립금은 아래와 같은 경우 적립되고 있습니다.
- 회원가입 시 3000점 적립
- 리뷰작성 시 일반 500점 / 포토 1000점 적립됩니다.
-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2%가 구매확정 시 적립됩니다.
(단, 적립금 및 쿠폰을 사용한 결제 시 해당 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금액에 대해 적립율이 적용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)
* 아쿠탑의 적립금은 매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소멸됩니다. 기간을 확인하시고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 Q) 아쿠탑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A)
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.
- 멤버십 등급에 따른 차등 혜택 부여 (포인트 지급/무료배송쿠폰)
- 포인트 지급 (신규회원가입시 3,000점 포인트 지급 / 구매시 2% 적립금 지급 )
- 테스터, 프로모션, 이벤트 등 참여 시 우선 기회 제공 등
  Q)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A) 아쿠탑에서는 아랭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신용카드
- 휴대폰결제
- 계좌이체
- 가상계좌
- 무통장입금
  Q) 무료 배송은 얼마 이상 구매 시 적용되나요?
A)
아쿠탑에서는 회원님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단, 3만원은 적립금, 쿠폰 할인 등의 내용을 제외한 실제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   Q) 상품 반품(교환/환불)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A)
상품을 반품(교환/환불)하시는 각각의 경우에 따라 배송비 부담 여부가 달라집니다. 다음과 안내를 참고해 주시되, 이외의 상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
*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(교환/환불) 시 배송비는 아쿠탑에서 부담합니다.
- 주문/결제 외 상품으로 오배송된 경우
- 주문/결제한 상품의 수량 오류 또는 상품 이상의 경우
- 주문/결제한 상품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
*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(교환/환불) 시 고객님 본인 부담입니다.
-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(교환/환불)을 요청한 경우
- 주문 시 정보를 잘못 입력하여 반품된 경우
* 교환 택배비(왕복) : 고객 부담 (5,000원) / 반품 택배비(편도) : 고객 부담(2,500원)
  Q) 아쿠탑의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죠?
A)
아쿠탑의 적립금은 주문상품의 구매확정 시 자동 적립됩니다.
(단, 일부 행사 품목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.)
* 아쿠탑의 적립금은 매년 12월 31일을 기준으로 소멸됩니다. 기간을 확인하시고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 Q)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)
회원탈퇴는 우측 상단 [마이페이지] -> 회원정보수정 -> 하단 [회원탈퇴] 기능을 통해 가능합니다.
다만, 회원탈퇴 시 보유하신 포인트는 소멸되며, 개인정보 및 주문내역도 삭제되어 복원이 불가능 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 Q)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입했을 경우, 구입내역 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A)
비회원으로 상품 구입 시, 주문번호와 주문 시 사용한 이메일주소로 로그인 화면 하단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.
  Q) 배송비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
A)
아쿠탑에서는 총 결제금액이 30,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으며, 상품 구매시 다음의 경우에 한해 배송비 2,500원이 부과됩니다.
① 총 결제 금액이 30,000원 미만일 경우
② 전체 결제 금액을 모두 아쿠탑워터로 결제한 경우
③ 일반 결제와 아쿠탑워터 결제가 복합된 결제금액이 30,000원 미만인 경우
* 총 결제금액 30,000원은 적립금, 할인쿠폰 등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을 의미함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  Q) 반품(교환/환불)으로 상품을 보냈는데, 승인이 되지 않습니다.
A)
반품(교환/환불)으로 상품을 보냈는데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고객센터에서 상품을 받아 상태 확인 시, 불가 판정을 받은 경우가 주로 해당됩니다.
아래 내용을 확인하신 후,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 1800-110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반품(교환/환불)이 승인 되지 않는 경우>
① 반품(교환/환불) 가능 기간이 경과되지 않으셨나요?
► 아쿠탑몰 사이트에서는 배송완료 후, 7일 이내에 한해 반품(교환/환불)이 가능합니다.
② 고객님의 ‘마이 페이지’에서 반품(교환/환불) 정보를 기재하셨나요?
► 마이 페이지> 주문내역(정확한 메뉴명, 위치 확인 후 ,링크, 밑줄 표기) 에서 [반품 또는 교환 신청]을 선택하셔서 반품/교환 사유와 정보를 반드시 입력해 주셔야 고객센터에서 상품을 수령하고 반품/교환 승인을 할 수 있습니다.
③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는 배송비를 동봉 또는 결제 완료하셨나요?
► 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(2,500원)/교환(5,000원)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④ 상품 구매시 받으신 증정품을 모두 다 함께 반품하셨나요?
► 해당 상품 구매로 받으신 증정품이 있으셨다면,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과 함께 모두 다 반품하셔야만 반품이 가능합니다.
⑤ 반품(교환/환불)하실 상품의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또는 상품이 훼손되지 않았는지요?
► 반품/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은 반드시 미개봉/미사용으로 고객님께서 배송받으신 상태 그대로를 유지하여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반드시 에어캡으로 상품을 둘러 완충하고 상자에 밀봉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.) 포장을 개봉 또는 훼손하여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반품(교환/환불)이 불가능합니다.

Cs Center

1800-1107

평일 AM 09:00 - PM 06:00

점심 PM 12:30 - PM 01:30

SAT.SUN.HOLIDAY CLOSE

법인명(상호) : (주)에이씨티 | 대표자(성명) : 이보섭 | 전화 : 1800-1107 | 팩스 : 02-508-4892 | 사업자등록번호 : 140-81-01965
주소 : | 통신판매업 신고 : 제 2016-충북음성군-37호 [사업자정보확인]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천종우 | 개인정보관리부서 : 고객센터(고객서비스담당: 김하경 / 전화 : 1800-1107 / 070-4882-4503)
전자메일주소 : aqutop@actcos.com / bban0121@actcos.com 호스팅제공자 : (주)에이씨티
Copyright © (주)에이씨티. All Rights Reserved

이용약관  ㅣ  개인정보취급방침

     

(주)KG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 가입

저희 쇼핑몰은 고객님의 안전거래를 위해 무통장입금 거래에 대해
구매안전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습니다.